1
Life Guide
1
Board
•  전 세계 항공권 특가세일 ...
•  [논스톱박스] 믿을수있는 ...
•  귀국이사 해줄 해외 이삿짐 ...
•  미국비자 발급 ( www. ...
 
 
Yellow Page
 
 
1
Children - Education
1

스피드 !! 비자 전액후불

800-664-9614

USA-Community



‘에어포스원’ 동승해 유세장行…오바마-힐러리 ‘정권연장’ 출격 [ USA-Community]
mason (16-07-05 02:07:41, 173.56.89.90)
▶ 힐러리, 신뢰 회복·민주당 통합 숙제…오바마, 업적 이을 정권 재창출 중요
▶ AP통신 “격렬한 라이벌, 동맹, 동료”…두 사람 공생관계 주목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민주당의 사실상 대선후보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에 대한 첫 지원 유세에 나서면서 \'힐러리 대통령 만들기\'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가동한다.

오바마 대통령은 5일 노스캐롤라이나 주 샬럿에서 열리는 클린턴의 유세에 참석해 찬조 연설을 할 예정이다.

AP통신은 백악관을 인용해 오바마 대통령과 클린턴이 대통령 전용기 \'에어포스 원\'을 함께 타고 행사장으로 이동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바마 대통령의 지원은 클린턴에게 \'천군만마\'를 얻는 것과 같은 의미를 가진다.

임기 말에도 높은 인기를 유지하는 오바마 대통령 입에서 클린턴의 성격이나 진정성 얘기가 나오면 클린턴의 신뢰성 회복에 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경선 내내 유권자들은 퍼스트레이디를 지내고 오랜 시간 공직에 몸담은 클린턴의 직무 역량은 인정하지만 \'이메일 스캔들\' 등으로 신뢰성 면에서는 높은 점수를 주지 않았다.

클린턴 캠프는 오바마 대통령이 클린턴의 경력에서 가장 화려하고 인기가 높았던 국무장관 시절을 유권자에게 재인식시키고, 버니 샌더스(버몬트) 상원의원과의 경선 경쟁에서 분열된 민주당 지지자들을 통합하는데 역할을 할 것을 바란다.

AP통신은 \"클린턴 캠프는 오바마 대통령이 흑인이나 히스패닉은 물론 젊은 층의 지지를 끌어내는데 효과적이라고 본다\"고 설명했다.

오바마 대통령 입장에서도 클린턴의 대선 승리가 절실한 상황이다.

공화당에 정권을 넘겨주면 8년간의 \'오바마 레거시\'(Obama legacy)가 흠집이 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란 핵 합의, 파리 기후협정,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TPP), 오바마케어(건강보험개혁법), 금융규제 강화 등 오바마 업적을 공화당의 사실상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는 그동안 줄기차게 비판했다.

8년전 민주당 경선 후보로 맞섰고, 오바마가 대통령이 된 후엔 클린턴이 국무장관을 맡는 등 갈등과 화해를 반복한 두사람의 상황에 대해 AP통신은 \"격렬한 라이벌이자 동맹, 동료였던 두사람이 현재는 공생관계\"라고 전했다.

한편 백악관은 이달 열리는 민주당 대선후보 선출 전당대회에서 정부 인사들이 연설하는 것을 금지했다고 뉴욕타임스(NYT)가 4일 보도했다.

토머스 페리즈 노동 장관과 훌리안 카스트로 주택도시개발부 장관 등이 민주당 부통령 후보로 거론되는 상황에서 정부가 대선정국 거리 두기를 위해 각료들의 연설을 막았다는 분석이 나온다.

 
Home  고객 센터부동산사고팔기1 개인 보호 정책 홈페이지 제작   
33-70 Prince Street #601, Flushing, NY 11354, USA   TEL 718-359-0700 / FAX 718-353-2881  
미동부 벼룩시장 (718)359-0700 / 뉴욕 벼룩시장 (718)353-3805 / 뉴저지 벼룩시장 (201)947-6886  
Copyright©Juganphil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