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ife Guide
1
Board
•  전 세계 항공권 특가세일 ...
•  [논스톱박스] 믿을수있는 ...
•  귀국이사 해줄 해외 이삿짐 ...
•  미국비자 발급 ( www. ...
 
 
Yellow Page
 
 
1
Children - Education
1

스피드 !! 비자 전액후불

800-664-9614

Korean-Community



스마트폰 음란 대화 나체영상 주고 받고 [ Korean-Community]
mason (15-07-08 01:07:24, 72.80.49.170)
스마트폰 음란 대화 나체영상 주고 받고

고교 9학년인 김모군은 교회 친구들과 방과 후 활동을 하면서 스마트폰 채팅에 빠진 뒤 친구가 알려준 채팅 앱을 통해 또래 여자친구들과 노출 사진 및 야한 대화를 주고받는 일이 잦아졌다.

우연히 이를 알게 된 김군의 부모가 야단을 치자 김군은 “주변 친구들도 웬만하면 다 한다”며 반발했고, 결국 김군의 부모는 아들이 이른바 ‘섹스팅\'(sexting)에 중독된 것이 아닌가 우려돼 한 상담단체를 찾아 상담을 받았다.

또 다른 한인 박모씨 부부는 중학교에 진학하는 아들이 스마트폰을 사달라고 조르는 바람에 일종의 ‘각서’를 받았다. 사춘기 호기심이 왕성해질 아이의 일탈행동을 조기에 잡기 위해서다. 박씨는 “요즘 애들끼리 스마트폰으로 나체사진도 주고 받는다고 해 걱정된다”며 “아이에게 평생 후회할 큰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스마트폰 보급이 일반화 되면서 10대 청소년들 사이에 채팅이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성적인 메시지나 사진, 동영상을 주고받는 이른바 ‘섹스팅’이 만연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경찰 및 교육 당국이 대책 마련에 부심하고 있다.

특히 이같은 청소년 섹스팅 문제는 한인 청소년들도 예외는 아니어서 한인 부모들도 상담기관을 찾는 등 자녀들의 일탈을 막는데 고심하고 있다.

실제로 미국 청소년들의 섹스팅 문화는 심각한 수준에까지 이른 상황으로, 상당수의 청소년들이 죄의식 없이 섹스팅을 하고 있다는 점이 문제로 지적되고 있다.

텍사스대 제프 템플 교수팀이 지난해 텍사스주 동남부 지역에 사는 고교 2∼3년 학생 974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조사에서 응답자의 28%가 섹스팅을 해본 경험이 있다고 답했으며, 절반이 넘는 60%가 벗은 모습을 찍어 보내라는 섹스팅 요구를 받은 적이 있다고 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연구조사는 6년간 섹스팅이 실제 성생활과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한 것으로, 섹스팅을 해본 청소년은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성경험을 할 가능성이 7배나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또 지난해 4월 버지니아주 페어팩스 카운티 경찰은 지역 내 고교생 19명이나 연루된 섹스팅 사건을 수사했는데 이들은 사진 100여장을 SNS나 문자메시지를 통해 공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상황이 이렇자 LA 통합교육구는 오는 9월 새학기부터 산하 중·고교에서 섹스팅 방지를 위한 계도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하기로 했다. 교육구는 이를 위해 정규 수업시간 외 섹스팅에 관한 교육 시간을 별도 편성하고, 동영상과 책자, 교육 계획서 등을 제작해 일선 학교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한인사회에서는 한인 1세대 부모 상당수가 청소년 자녀의 일상에 큰 관심을 두지 않을 때가 많아 섹스팅 대처에 취약한 점이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기독교상담소 염인숙 소장은 “요즘 아이들은 등 IT 기기를 너무 잘 다뤄 성적 호기심을 충족시켜 줄 음란 콘텐츠에 이미 노출될 대로 된 상황”이라며 “특히 애들끼리만 쓰는 채팅앱이나 소셜네트웍에서 섹스팅 방법이 공유되고 서로를 유혹하는 일이 많다. 성적 호기심이 많을 때라 문제의 심각성도 잘 모른다”고 전했다.

전문가들이 부모들이 섹스팅이 가져올 부정적 효과와 심각성을 자녀에게 인식시켜 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청소년들이 스마트폰으로 노출사진, 음란대화, 음란행위 영상 등을 교환할 때는 당장의 성적 호기심과 충동이 앞서기 때문이다.

한인가정상담소의 폴 윤 상담사는 “섹스팅이 심각한 이유는 순간의 일탈행동이 인터넷에서 반복 확산돼 평생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문제가 커진다는 점”이라며 “청소년들이 섹스팅을 할 때 타인과 관계에서 불거질 수 있는 부작용을 잘 모른다. 부모는 아이들이 성적 호기심이 생기기 전 나이 때부터 스마트폰 사용시 주의점과 경각심을 반드시 심어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Home  고객 센터부동산사고팔기1 개인 보호 정책 홈페이지 제작   
33-70 Prince Street #601, Flushing, NY 11354, USA   TEL 718-359-0700 / FAX 718-353-2881  
미동부 벼룩시장 (718)359-0700 / 뉴욕 벼룩시장 (718)353-3805 / 뉴저지 벼룩시장 (201)947-6886  
Copyright©Juganphil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