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ife Guide
1
Board
•  전 세계 항공권 특가세일 ...
•  [논스톱박스] 믿을수있는 ...
•  귀국이사 해줄 해외 이삿짐 ...
•  미국비자 발급 ( www. ...
 
 
Yellow Page
 
 
1
Children - Education
1

스피드 !! 비자 전액후불

800-664-9614

Korean-Community



'Song Law Firm'의 고속성장 비결 [ Korean-Community]
mason (17-08-27 05:08:42, 100.2.20.40)
의뢰인과는 항상 소통, 신뢰 쌓는 관계
\'어떤 케이스든 의뢰인에 2시간내 회신\'

미국 이민생활에서 변호사 없이 생활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 가깝게는 개인의 이민 문제는 물론이고, 부동산 매매, 보험, 교통사고, 사업 등 삶의 전반에서 법률 조언은 낯선 땅에서 기반을 잡고, 일어서는 데 큰 힘이 된다. 하지만, 좋은 변호사를 만나기란 그다지 쉽지 않게 보인다. 변호사 수는 많으나 그 중에서 ‘나의 상황에 딱 맞는’ 변호사를 찾기가 어렵다는 뜻이다. 대부분 지인의 소개나 인터넷 검색, 광고 등에 의존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런 상황에서 뉴저지 개인사무실에서부터 시작해, 현재 미국 내는 물론이고, 한국, 중국에 지사를 설립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종합 로펌이 있어서 한인사회에서 화제기 되고 있다. 바로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는 ‘Song Law Firm’이다. ‘Song Law Firm’은 미동부는 물론, 미서부지역과 한국, 중국에 지사를 설립, 글로벌 법률기업으로 급성장 하고 있는 종합 로펌 기업이다. 이민법은 물론이고, 노동법, 부동산, 사고 상해, 형사법 등 개인분야는 물론이고, 금융법, 국제법, 지적재산보호법, 보험 등 기업분야까지 전 분야를 다루고 있다. 현재 로펌 내 변호사는 20명에 달하고, 뉴저지 본사에만 사무직 등 총 30명이 근무하고 있다.
송동호 대표변호사(사진)는 19세 때 미국으로 건너와, 뉴욕 주립대에서 정치학을 전공했다. 이후 California Western School of Law에서 법학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본격적인 변호사 업무를 시작하게 되었다. 이후 변호사로 활동하면서, 고객과 의뢰인들의 높은 신뢰도, 변호사들간의 상호 긴밀한 소통과 협력, 열정 등으로 Song Law Firm의 인지도는 최근 한인사회에서 무척이나 높아졌다.
트럼프 대통령 취임이후의 변화된 이민법, 한인들의 파산문제, 사고상해 등 송동호 대표변호사는 종합 로펌의 선장 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다는 느낌이다. 그의 뉴저지 본사 사무실을 방문, 인터뷰를 나누었다.
급속히 성장을 이룰 수 있는 요인은?
첫 번째는 의뢰인들과 신뢰를 두텁게 쌓아온 것이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한다. 저희 로펌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의뢰인들과의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이다. 어떠한 케이스든 저희 로펌에서는 늦어도 2시간 안에 회신을해야 한다는 원칙을 가지고 있다. 만약 법원 출정 등으로 부재 상황이 발생, 원하는 답변을 충분히 하지 못할 경우에도, 왜 그런가에 대한 이유를 반드시 2시간 안에 답변해 준다. 지속적인 연락, 소통이 의뢰인들의 불안감을최소화시키고, 믿음을 쌓을 수 있었던 원인이라고 본다. ‘나의 변호사는 항상 내 곁에 있다’라는 든든함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게 된 것 같다.
두 번째는 다양한 법률 분야의 변호사들이 한 케이스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을 두고 같이 머리를 맞대어 예상치 못한 부분이 발생할 경우, 적절하고 신속하게 대처했던 전문성에 원인을 찾고 싶다.
저희 로펌은 한국인변호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종과 각자의 전문 분야에 능통한 변호사와 함께 하고 있다. 따라서 비록 자기 케이스이지만, 정기적으로 모든 변호사들이 모여서 케이스에 대해 토론하고, 각자가 놓칠 수 있을 수도 있는 부분까지 채울 수 있는 구성원 간의 협력이 매우 두텁다. 예를 들자면 이민 문제의 경우, 이민 케이스와 형사, 가정법 등 케이스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이민 전문변호사가 놓칠 수 있는 형사, 가정법의 부분을 형사, 가정법 전문 변호사가개입하여 만일의 경우에 대비해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이러한 철두철미함은 당연히 높은 승소율로 이어졌고,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다.
세 번째는 철저하게 정도(正道)를 걸었던 것이 인정을 받았던 것 같다. 눈 앞에 이익을 좇지 않고, 장기적인 시각으로 바른 길만을 추구했다. 이런 큰 그림은 시간이 지날수록 빛을 발하게 되었고, 현재 매년 꾸준히 40-50%의 성장율을 기록할 수 있었던 원인으로 생각하고 있다. 이러한 안정적인 성장의 바탕은 ‘기본에 철저한 초심으로 묵묵하게 정도를 추구했기 때문”이라고 확신한다.
\'Song Law Firm\'의
법률 서비스가 다른 점은?
앞서 말씀 드린 빠른 피드백, 전 분야를 다룰 수 있는 전문적인 변호사의 집합체와 더불어 고객들에게 ‘법률 서비스를 사후 대처용만이 아닌 사전에 문제를 예방하는 측면의 보험의 성격’으로 다가서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크다고 생각한다.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지만, 그에 앞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미리 주지하고 대처방안을 미리 준비해드린다. 또한, 저희는 과거의 실패한 케이스에서 낙심한 의뢰인들이 찾아올 경우 진심으로 그 아픔을 나누는 데서부터 사건의 해결의 첫걸음을 시작한다. 법률 서비스를 단순히 사무적으로 처리하기 보다는 ‘교감’을 나누는 것에부터 출발하는 것이다.
트럼프 정부 출범 이후
이민 관련 대처법은?
우선 트럼프 정부뿐 아니라, 기존 미국 내 정책 흐름을 짚어봤을 때, 무엇인가 ‘강력한 규제’가 있다면,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그 정책을 뒤 짚는 또 다른’ 강력한 구제 방안’이 생긴다는 것이다. 현재 흐름으로 봤을 때, 개인적으로 트럼프의 이민 분야 등 각종 규제가 점점 더 심해질 것으로 본다.
실질적인 조언을 하자면 우선 최대한 몸을 사리고, 안전하게 기다리라는 것이다. 비유하자면, ‘소나기’와 같은 것이다. 비가 멈출 때까지 잠시 기다리면, 그 비는 ‘소나기’처럼 얼마 지나지 않아 멈출 것이 분명하다. 이민과 관련해 가장 민감한 사항이 ‘최대한 빠르게 해결해야 한다’라는 점에 분명히 동의하고 있어서 안타깝긴 하지만, 지금은 인내심을 가지고, 잠시 쉬어가야 할 시점인 것같다. 중요한 것은 “희망의 끈을 절대 놓지 말라”고 말씀 드리고 싶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이 어둠의 터널을 지나면, 반드시 기회가 찾아온다.
한인사업자들에게
조언을 하자면?
많은 한인 이민자들이 언어, 문화, 네트워크 문제 등으로 대부분 ‘소규모 자영업’을 하고 있고, 계획하고 있는 실정이다. 안타깝게도 ‘소규모 자영업자’들의 법률적인 지식은, 열정과 다르게 빈약한 것이 사실이다. 특히 노동법 분야에서 미국은 굉장히 엄격한 데, 그 부분에 대해 지식이 전무해 예기치 못한 문제를 당하는 경우가 많다. 설립 시작부터 작은 부분이라도 변호사와 상담을 해서 의외의 상황에 미리 대비하라고 조언하고 싶다.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목표는 ?
외형적으로 우선 가까이는 미국 주요 도시에 지사를 설립하는 것이다. 또한 현재 운영 중인 중국, 한국 지사를 필두로 캐나다, 중국, 중남미 등 글로벌 기업으로 나가기 위한 작업들을 진행 중에 있다. 한국인이 설립한 로펌이세계적인 로펌 시장의 한 축을 담당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경영인으로서 목표다.
내부적으로는 ‘Song Law Firm’이 지역사회는 물론이고 전 세계의 리더가 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는 주춧돌이 되었으면 한다. 저희 로펌의 전문 변호사뿐 만 아니라 어떠한 업무를 수행하는 임직원이든, 사회의 모범적인 리더로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다. 저희 로펌에서 양성된 리더는 사회 각 분야에서 또 다른 리더를 키울 수 있는 리더가 될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한인 사회에 당부의
말이 있다면?
짧지 않은 이민생활, 변호사로서의 생활을 거치면서 한인사회가 가장 필요한 것은 ‘힘’을 키우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고맙게도 많은 분들이 그 힘을 키우는 방안으로 다양한 조직과 구체적인 방법을 제안하고 있다. 하지만 저는 그 힘을 키우기 위한 원론적인 부분에서부터 접근하고자 한다.
바로 ‘토론 문화’입니다. 저희 ‘Song Law Firm’이 다양한 케이스를 접하면서 승승장구할 수 있었던 원인은 사건 담당 변호사 개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식과 지혜를 겸비한 변호사들 간의 케이스에 대한 토론으로 미쳐 생각하지 못한 부분들을 찾아내서 적절하게 대처했기 때문이라고 본다.
같은 시각으로, 힘을 키우는 방법들에 대해, 한국인들이 머리를 맞대고 꾸준한 토론과 토의가 기반이 되어, 한인들의 세력을 키울 수 있는 해결책을 하나 둘씩 찾아갔으면 하는 바램이다. 한국인들의 열정과 성실함은 그 어느 민족들보다 강하다고 생각한다. 그 에너지가 하루 빨리 꽃피울 수 있도록 저 역시 최선을 다하겠다. 송동호 대표 변호사는 종합 로펌 경영 이외에도 4년 전 맨해튼에 NYC Korean School을 설립, 교장으로 있으며, 2019년 개교를 목표로 Charter School의 설립을 진행하고 있는 등 미래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 사업에도 헌신하고있다.
사회 공헌의 사명감으로 시작했기 때문에 바쁘지만 몹시 즐겁다고 한다. 법률 사업, 교육 사업뿐 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의료 봉사’까지 꾸준히 사회를 아름답게 만들고자 꿈꾸고 있는, 젊은 법률 경영인 송동호 대표변호사의 앞날이 매우 주목된다.
 
Home  고객 센터부동산사고팔기1 개인 보호 정책 홈페이지 제작   
33-70 Prince Street #601, Flushing, NY 11354, USA   TEL 718-359-0700 / FAX 718-353-2881  
미동부 벼룩시장 (718)359-0700 / 뉴욕 벼룩시장 (718)353-3805 / 뉴저지 벼룩시장 (201)947-6886  
Copyright©Juganphila All Right Reserved